Intro
home
핵심 가치
home

퍼포먼스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Performance Marketing) :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전략적 접근

퍼포먼스 마케팅은 단순히 성과 기반 광고 전략에 그치지 않습니다. 브렉퍼스트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통합적 접근 방식을 통해, 고객사의 Bep( Break-Even Point)를 유지하고 tROAS(목표 ROAS)를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광고 전략을 구사합니다.

서비스 구성 요소

1. tROAS 기반 성과 관리

정의: tROAS는 목표 수익 대비 광고비의 비율을 설정하여, 광고 캠페인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목표: 광고비를 단순히 많이 쓰는 것이 아니라, 지속 가능한 성과를 목표로 하여 비즈니스의 성장과 흑자 유지를 도모합니다.

2. 매체 믹스 운영

정의: 다양한 광고 매체를 활용하여, 미디어 믹스 전략을 통해 고객의 도달 범위전환율을 극대화합니다.
목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킵니다.

3. 성과 공식을 통한 데이터 기반 전략

정의: 성과 공식은 트래픽 x 전환율 x 수익으로 설정하여, 단순히 광고비를 많이 지출하는 단기 성과 지향적인 접근이 아닌, 건강한 재무 운영을 지향합니다.
목표: 이 접근 방식은 고객사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흑자를 만들어내는 데 기여합니다.

브렉퍼스트의 전문성

지속 가능한 성과를 추구하며, BEP 유지를 위한 tROAS 관리다양한 매체 활용에 집중하여 많은 기업들이 흑자를 이루고 지속 가능성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브렉퍼스트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것의 한계를 인지하고, 통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장기적인 성장을 지원합니다.
실제 사례
한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의 신제품 런칭에 따른 퍼포먼스 마케팅을 대행하였으며, 그 결과 온라인 분기별 매출이 8개월 내 168% 증대되었습니다.

퍼포먼스 포트폴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