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ission
 Mission
함께 혁신하며 성장하는 우리, 브렉퍼스트
브렉퍼스트는 단순한 마케팅 대행사가 아니라,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혁신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공을 만들어가는 파트너입니다.
1.
팀 역량 강화를 통한 문제 해결 능력 증진:
•
Manager와 Lead 직급을 위한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이들의 전문성과 문제 해결 능력을 강화합니다.
•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및 전략적 사고 방식을 개발하기 위한 워크숍과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실시합니다.
2.
다양한 관점을 나눌 수 있는 회고를 반드시 실시한다.
•
모든 직원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회고하는 문화를 조성합니다. 이는 미션에 대한 깊은 이해와 내재화를 촉진하며, 직원 간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합니다.
•
정기적인 팀 회의와 워크숍을 통해 피드백을 교환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을 추진합니다.
3.
목표 달성을 추구하는 태도
•
모든 프로젝트와 작업은 명확한 목표와 결과 지향적인 접근을 기반으로 합니다.
•
'왜 이 작업을 하는가?'와 '어떻게 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가?'에 중점을 두어, 모든 활동이 회사의 전반적인 목표와 일치하도록 합니다.
 ️ Vision
️ Vision
브렉퍼스트는 혁신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고,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
혁신과 성장의 동력
a.
브렉퍼스트는 혁신적인 마케팅 접근법과 적극적인 기술 활용으로 우리는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시도한다.
b.
민첩하게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고객사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2.
실행력 강화와 자기 주도적 문화
a.
직원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b.
워크숍과 회고 모임을 개최하여 지식을 공유하고 안 해본 것에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도록 학습 문화를 장려합니다.
3.
근거 기반의 문제 해결
a.
우리는 문제를 정확하게 정의하고, 실질적인 데이터와 근거에 기반하여 합리적이고 창의적인 해결책을 수립합니다.
4.
글로벌 확장과 리더십
a.
동아시아, 북남미, 유럽 지역 글로벌 지사를 설립하고, 세계 시장에서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로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Core Value
 Core Value
고객 중점의 마케팅 전문가 Customer Focused Experts
브렉퍼스트가 고객의 성공을 자신들의 성공으로 여기며, 
각 직원이 고객 중심적 사고와 전문가로서의 책임을 심도 있게 이해하고 실천하도록 장려합니다. 
이는 조직 전체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
문제의 심층적 이해
◦
고객의 문제와 비즈니스 도전 과제를 깊이 분석하고, 고객의 진짜 니즈를 명확하게 판단합니다.
•
고객 중심적인 사고방식
◦
고객과 비즈니스 전체 관점의 이해도를 바탕으로, 요구사항과 문제 해결 방안을 사고한다.
•
책임있는 전문성
◦
책임 있는 전문가로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솔루션에 대한 전문적 역량을 유지한다.
•
임팩트(성과) 있는 결과 도출
◦
규정된 범위의 결과물을 구현하는데에 그치지 않고,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어야 한다.
•
경영자적 판단을 할 수 있는 사람
◦
자신의 분야나 위치에 한정되지 않고, 고객사 및 브렉퍼스트 팀 전체의 비즈니스 경영적 관점을 가진다.
•
대내외적인 상호협력 관계를 만들어낼 수 있는 사람
◦
내부적으로는 협업 관계를, 외부적으로는 파트너쉽과 고객사 관계를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발전시킨다.



